보도자료

김천시, 서울·수도권 출향 기업 대상 찾아가는 홍보활동

작성자주식회사한신 등록일2023-05-03 조회수44

 

6일 김천시 서울사무소와 재경 김천향우회가 아포읍 출신 재경 김천향우회 김현태 회장의 ㈜한신 본사 공장을 방문하고 있다. 김천시 제공


김천시가 서울과 수도권에 있는 출향 기업을 대상으로 찾아가는 홍보 활동을 펼치고 있다.

7일 시에 따르면 지난 6일 서울사무소 및 재경 김천향우회는 아포읍 출신 재경 김천향우회 김현태 회장의 ㈜한신 본사 공장을 방문해 관광·농특산품·귀농·귀촌 등의 내용이 포함된 ‘김천 알아보기’ 홍보 책자를 배부했다.

김강문 서울사무소 대외협력팀장은 “지속적인 홍보 활동으로 김천을 많이 찾을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”며 “월 2~3회 주기적으로 출향인 기업을 방문하여 김천 알리기에 최선을 다하겠다”고 말했다.

김현태 재경 김천향우회장은 “서울과 수도권에 계시는 많은 분이 김천에 대해 아직 잘 모르고 있다”며 “고향 김천의 발전과 성장을 위해 재경 김천향우회원 모두가 홍보에 앞장서겠다”고 했다.

㈜한신은 1990년 창립된 플라스틱 제조 전문 회사로 환경부로부터 국내 최초 ‘친환경 인증 마크’를 획득하는 등 기술력을 바탕으로 글로벌 기업으로 성장하고 있으며, 김현태 회장은 김천복지재단에 1000만 원, 고향 사랑 기부 500만 원 등 김천 발전을 위해 앞장서고 있다.